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먹어봤니?

안성신상카페 오라오라(OrOr) '말차실타래빙수' 솔직후기

by 또니야 2020.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평택 안성에 위치한 오라오라 (OrOr)에 대해 리뷰해볼게요~
요즘은 새로운 카페, 분위기 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오라오라'도 안성원곡 쪽에 새로 생긴 카페랍니다! 대중교통이 활성화되어있진 않았어서 차를 끌고 오는 게 아무래도 편한 대요.
건물 뒤편에 넓은 주차장이 있으니 주차 걱정은 하지 마세요 ^^

 

  • 전화번호 : 010-3229-1524
  • 주소 : 경기 안성시 양성면 동항 공단길 8 (동항리 821-4 2층)
  • 운영시간 : 매일 10:30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월요일이 공휴일시 정상근무)

마침내 도착했어요. 그런데 조금 실망했지 뭐예요.. 카페 외관이 이쁜 편은 아니었어요- 그냥 상가 같은 느낌..? 건물 전체가 카페로 되어있는 단독 건물은 아니었고, 편의점 CU와 다른 어떤 회사들과 함께 있는 건물이었어요. 하지만 사진 속 말차 빙수를 떠올리면서 기대를 품고 카페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오라오라

 

입구에는 귀여운 간판이 안내하고 있어요~ 갑자기 기대가 되는 단순한 저입니다 ㅎㅎ "커피 한잔 하고 가요"

오라오라
오라오라

건물이 새 건물 같아 보였고, 카페도 오픈한 지 얼마 안돼 보였어요. 그럼 한번 들어가 볼까요.
들어가자마자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끌었어요. 아기자기한 소품이 너무 이쁜 거 있죠 ㅎㅎ 조그만 식물들도 많이 있어 딱딱하지 않고 따스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다른 분들도 실타래 맛집 소식을 듣고 오셨는지? 외진 곳이지만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요즘 핫한 카페 맞나 봐요

안성카페 오라오라

카페의 대표 메뉴는 '파블로바'라고 하는데 저희는 점심을 먹고 방문해서 그렇기도 하고, 말차 빙수에 꽂혀서 말차 빙수 하나만 주문했답니다! 말차 빙수(9,500원)입니다.

말차빙수

 

대망의 말차 빙수가 나왔어요. 비주얼 무엇......? 아무리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다지만 나오자마자 그 비주얼에 반한 거 있죠 ㅎㅎ색깔 보세요 완전 초록초록 녹차 느낌. 녹차 실타래 빙수는 옆에 아이스크림, 팥, 그리고 떡과 함께 나오는데요.

말차빙수

 

입에서 살살 녹는 말차 실타래 빙수 여름엔 빙수 빙수!! 다른 디저트들도 많으니 저도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어보고 싶어요. 특히 대표 메뉴 파블로바 ㅎㅎ!!


말차 실타래 빙수를 맛보고 싶다면 카페 오라 오라(OrOr)로 방문해보세요! 다들 시원한 여름 보내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