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먹어봤니?

골목식당 평택편 '모퉁이집' 떡볶이 맛은?

by 또니야 2020.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골목식당에 출현한 떡볶이집 '모퉁이집'에 대해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방송 직후에 방문했을땐 사람들이 어마어마했어요. 골목에 차들이 많이 다녔고, 세 가게 모두 대기줄이 길게 늘어져 있었죠. 한 시간은 넘게 대기해야 할 거 같아서 포기하고 돌아왔던 기억이 납니다.ㅠ
오늘 근처 지나가다가 딱 생각이 나서 한번 들려보았어요. 과연 중독된 그 말 '쎄요'를 직접 들을 수 있을지? ㅎㅎ

  • 전화번호: 031-654-5546
  • 주소: 경기 평택시 원평2로 27번길 3 (평택동 104-4)
  • 운영시간: 10:30~ (일요일 휴무)

시간이 꽤 지나서인지 아니면 코로나19 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대기줄이 있는 집은 한 곳도 없었답니다.
좋은 건지 안 좋은 건지? ㅎㅎㅎㅎ 라고 생각했었는데, 후기 찾아보니까 그래도 대기줄이 있는 날이 최근에도 있었던 거 같아요. 저는 우연히 대기 없이 들어간 듯합니다. ㅎㅎ어쨌든 백쌀튀김에 기대를 품고 떡볶이를 파는 모퉁이집에 가보았어요. 가게 바로 앞쪽에서 방송에 출현한 사장님께서 안에 자리 있다며 안내해주셨습니다. 친절한 사장님 덕에 들어가자마자 기분이 좋았네요~

메뉴는 딱 3가지만 있었어요.

  • 떡볶이 3,000원
  • 어묵 1,000원
  • 백 쌀튀김 700원

어머 이 가격 실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인 거 같아요. ㅎㅎ


운영시간은 10:30~부터 오픈을 하고, 백쌀튀김이 모두 완판 될 때까지 운영하신다고 해요. 일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

 

어묵을 시키지 않아도 직원분이 어묵 국물을 종이컵에 담아 갖다 주십니다. 어묵 국물이 자극적이지 않게 입안으로 솔솔 잘 들어가는 맛이에요. 저도 모르게 계속 홀짝홀짝 모두 마셨답니다.

저희는 저녁 약속이 있었기 때문에 많이는 먹지 않았고, 맛만 볼 수 있도록 떡볶이 1인분과 백쌀튀김 2개를 주문해 보았어요. 빨갛게 먹음직스러운 떡볶이와, 이건 뭐지? 새로 보는 음식의 백쌀튀김입니다 ㅎㅎ
일단 떡볶이는 우리가 흔히 먹을 수 있는 그런 떡볶이! 조금 매콤 매콤 합니다. 다른 분들은 크게 느끼지 못할 매운맛일 거 같아요. 저는 맵찔이니까요ㅎㅎㅎ 떡은 제가 좋아하는 밀떡으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떡에 양념이 잘 베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백쌀튀김 ㅠ3ㅠ.. 처음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굉장히 고소한 맛과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쫀득한 식감. 떡볶이보다는 백쌀튀김을 먹으러 한 번 더 방문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백쌀튀김

비주얼도 처음 보는 비주얼이네요. 처음엔 바삭하고, 속은 쫀득하고 나중엔 촉촉해졌으며 파와 양파 향이 슬금슬금 올라오는 맛이었어요. 그냥 먹어도 고소하니 맛있었고, 떡볶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그건 또 JMT!!!! 언제 한번 지나가실 일 있다면 꼭 들려서 떡볶이에 백쌀튀김 한번 드셔 보시고 가세요 ~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