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리뷰/써봤니?

블랙데커 '서큘레이트' 1+1 이마트 내돈내산 후기 !!

by 또니야 2020. 8.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 데커 서큘레이터(AirCirculator)에 대해서 리뷰해 보도록 할게요!
6월부터 한여름같이 너무너무 더웠어요 ㅠ3ㅠ 장마가 한바탕 지나고 나면 앞으로 얼마나 더더 더울지 상상이 안 갑니다ㅎㅎ 집에 있으면 덥긴 더워도 에어컨 킬 정돈 아닐 때가 많잖아요. 그래서 고민 끝에 이마트에서 발견한 서큘레이터를 구매하였습니다!

 

BXEF2003-A

블랙 데커 서큘레이터(AirCirculator)

"1대는 거실에서 1대는 방에서"가 콘셉트로 1+1이라고 행사하고 있었어요! 서큘레이터 2개가 149,000원!
<BXEF2003-A / BXEF2004-A> 인터넷으로 검색하니 더 저렴한 것도 나왔으니 필요하신 분은 참고해주세요 ^^
일단 두 개의 서큘레이터가 한 박스에 들어있습니다. 얼마나 시원할지 설레면서 풀어보았는데요.
2개의 1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었으니 가성비는 정말 최고 ~! 1+1이라고 똑같은 제품 2개가 들어있는 게 아니고 비슷하지만 조금씩 다른 제품이었어요.

<BXEF2003-A>

  • 발터치버튼
  • 상하/좌우 자동 회전
  • 편리한 리모컨 사용
  • 3단 조절 바람세기
  •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모드

<BXEF2004-A>

  • BLDC 모터
  • 10단 조절(아기바람) 바람세기
  • 상하/좌우 자동 회전
  • 편리한 리모컨 사용
  •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모드

BXEF2004-A

크기도 차이가 있다는데 실제로는 굉장히 미세했어요. 어떤 게 큰 건지 구분이 안 갔어요 ㅎㅎ 그래도 굳이 조금 더 큰 것을 구별해서 거실에 두고 나머지 하나는 안방에 놓았답니다. 어쨌든 조금이라도 큰 것을 거실에 놓았어요.
귀여운 발 모양이 그려져 있고 버튼 방식이에요. 설명서도 각각 하나씩 들어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바랄게요!

두 제품 모두 각각 리모컨이 한 개씩 들어 있는데요. 잃어버리기 쉽기 때문에 서큘레이터 앞에 끼우는 곳이 있어 그곳에 끼워 놓았어요.

블랙데커 리모콘

 

한번 누를 때마다 풍향이 이렇게 바뀝니다. 사방팔방으로 바람이 시원하게 불어올 거예요. 또한 시간 예약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고, 자연풍, 수면풍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일반 선풍기보다 좋은 점이라면 소리가 덜 나서 좋았어요. 수면풍은 바람소리 들리지 않고 서늘한 바람이 불어와서 꿀잠 잘 수 있었답니다. 올여름 진짜 덥다고 하니 집에 선풍기나 서큘레이터가 없다면 블랙 데커 서큘레이트(AirCirculator)한번 사보는 것을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